회원로그인

HOME > 건강한 생활 > 나만의 시간
나만의 시간

나만의 시간

감사와 기쁨 | 감사라는 제목의 연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준남 작성일12-12-15 04:17 조회4,366회 댓글0건

본문

감사라는 제목의 연극도 제작/연출/연기 등 모든 것에 대한 책임을 전적으로 지고있는 사람은 바로 본인 각자인 것이다. 

우리는 얼굴에 웃음을 띄울 수 있을 때 우울했던 감정이 안개 걷히듯이 사라지면서 기분이 좋아지고 기쁨이 생기는 경험을 맛 볼 수 있다. 기분이 좋아지면서 기쁠 때에도 얼굴에 웃음을 띄울 수 있으나, 반면에 얼굴에 웃음을 띄울 때 기분이 좋아지면서 기쁘게도 되는 것이다. 

감사라는 제목의 연극을 하려면, 우선 감사하고 볼 때 기쁨이 생길 수 있게된다.

기쁨과 감사는 한 제목을 설명하다 보니 이분법으로 설명하게 되었다고 언급한 바 있다. 기쁘면서 감사하지 않고 감사하면서 기뻐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결국 기쁨이라는 제목의 연극이나 감사라는 제목의 연극이나 같은 내용의 연극이 될 것은 확실하다. 기쁨과 감사는 같이 가기 때문이다.
 
감사할 수 있는 내용의 연극은 최고의 경지를 이루는 작품이 될 것이며, 감사로 끝을 낼 수 있는 인생도 역시 가장 보람되고 뜻이 있는 기쁜 내용으로 차있게 될 것이다. 인생을 기쁨과 감사로 이끌어 갈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쁨과 감사로 끝을 낼 수 있다면 기억될 수 있는 인생의 시작과 끝이 기쁨과 감사로 채워져 있게 될 것이다.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