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HOME > 클럽소개 > 알립니다
알립니다

알립니다

--- 정회원에 대한 백세인 클럽 이용안내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세인클럽 작성일14-02-04 04:21 조회2,432회 댓글0건

본문

백세인클럽 사이트 이용 안내

 

회원가입

회원 가입 일반회원과 정회원으로 구분되어 가입이 가능합니다
일반회원은 가입에 따른 가입비나 연회비 등이 없으며 언제나 자유롭게 가입과 탈퇴가 가능합니다.
정회원은 년 25,000원의 연회비가 있으며 백세인클럽의 모든 정보(건강과암,자연치료, 건강한두뇌정보 포함)를 1년동안 자유롭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정회원 안내

정회원은 회원가입 시 회원가입 신청서에서 정회원 가입 버튼을 체크 하셔야 합니다.
일반회원을 먼저 가입 하신 분들은 먼저 로그인 하신 후 왼쪽상단(백세인클럽 로고 밑)의 정보수정 메뉴를 클릭하여 마이페이지에 가셔서 정회원가입 버튼을 체크 하셔야 합니다
정회원 가입 신청이 완료 되었으면 신한은행의 이준남 계좌(계좌번호 : 110-241-564477)로 1년 회비 25,000원을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정회원은 가입하시고 입금이 확인된 날부터 1년동안 유지 됩니다(1년이 지나고 다시 입금 하지 않으시면 자동 일반회원으로 전환됩니다)

대금 결제

정회원 가입 후 7일 이내에 1년 회비가 입금 되지 않으면 정회원 가입이 자동 취소됩니다.
7일이 지난 후 정회원 가입을 다시 원하시면 로그인 후 정보수정 메뉴를 클릭하여 마이페이지에 가셔서 정회원가입 버튼을 다시 체크 하시고 입금을 하셔야 합니다.
년회비의 무통장 입금은 인터넷 뱅킹, 폰 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지점을 방문하여 입금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시 송금인 이름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름과 동일하게 해주십시오. 만일 다른 이름으로 입금 할 경우 꼭 이메일(club100sein@yahoo.com)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입금자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름과 다른경우 정회원 인증이 다소 늦어질수 있습니다)

정보 이용

입반회원은 건강과암, 자연치료, 건강한두뇌를 제외한 모든 정보를 365일 무료로 이용 할수 있습니다
정회원의 경우 대금 결제가 확인된 후 2일 이내에 백세인 클럽의 모든 정보 (건강과암,자연치료, 건강한두뇌정보 포함) 를 이용 할수 있습니다.
미국과 한국의 시차 관계로 입금 확인 후 2일 후에 정보를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
미국의 공식 국가 휴일 기간에는 회원 가입 승인이 3~5일 소요 될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개인 이메일을 통해 안내를 드립니다.

정회원 취소

연 회비를 입금하시기 전에는 정회원 가입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마이페이지에 가셔서 정회원 가입 체크 바튼을 해제 하시기 바랍니다)
연 회비 대금이 입금된 이후에는 1년동안 정회원 가입 취소가 불가합니다.(1년 지난 후 자동 취소 됩니다)

상담 문의

백세인클럽의 이용에 따른문의는 클럽 대표 이메일 club100sein@yahoo.com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직접 전화 통화를 원하시면 웹사이트 하단의 전화번호를 이용하시 바랍니다(미국 : 404-323-3290 / 한국 : 031-751-518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