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HOME > 클럽소개 > 건강 도서
건강 도서

건강도서

이준남의 자연치료 궁금중 - 101가지 병에대한 셀프 치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세인클럽 작성일13-04-16 06:57 조회3,060회 댓글0건

본문



책소개
각 질병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설명과 치료습성, 음식생활, 영양소, 운동 및 스트레스의 4가지 각도에서 치료를 제시한 자연치료 관련 서적이다. 이 책은 우선 자연치료란 어떻게 하면 병이 발생한 생활습관으로부터 벗어나면서 치료가 되는 생활습성을 되찾을 것인가라는 각도에서 서술하고, 음식생활은 음식이 약이라는 개념에 기반한 치료법을 제시하려고 노력하였다. 실제로 음식은 여러 면으로 볼 때 약보다 더 강력한 기능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음식만으로는 부족한 면을 보충하는 영양소 섭취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였고, 운동의 중요성과 함께 스트레스로부터 시작되는 질병들의 특유한 면들을 부각시켰다.


저자소개
재미 내과전문의이며 동시에 자연치료의사이다. 1966년 서울대 의과 대학 졸업, 1971년 도미/ 내과 인턴/ 레지던트 과정 수료하였다. 1976년 부터 현재까지 내과/ 자연치료 병원을 개업하여 운영하였다. NIHR 미 믿음과 건강학회 회원이며, AHMA 미 전인치유학회 회원, 미 방송국 및 한국 방송에서 자연치료 건강코너 담당, 월간 건강 뉴스레터 "건강하게 삽시다" 발행인이다. '100세인 클럽' 운영자이다. (http://www.100seinclub.com)
저서로는 『21세기 전인 치유 사역』, 『알고 먹으면 음식으로도 병을 고칠 수 있다』등이 있다.


목차
PART 1 자연치료란? 
건강 식생활을 위한 기본수칙 
질병치료에 좋은 영양소 
우리 몸에 이롭게 작용하는 자연식품 
운동으로 병을 치료한다 
스트레스를 풀어 병을 치료한다 
영양 보충제로 병을 호전시킨다 
항산화제로 병을 치료한다 
PART 2 101가지 질병에 대한 자연치료 
책속부록 100세건강 스페셜 이준남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